본문 바로가기

반도의 사랑

매력있는 남자들의 특징 - 매력적인 남자 될 수 있다

 

 

 

 

1. 감정 조절을 잘한다.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1번으로 썼습니다. 

 

화가 난다고 해서 바로 화를 내버리면서 일을 키워 최악의 상황을 만드는 모습은 정말 매력적이지 않다.  

그렇다고 무조건 화를 참는것도 매력이 없다.

하지만 정말 꼭 화를 내야하는 경우에 감정을 조절하며 내는 화는 매력적이다.  

 

사람의 감정을 100% 컨트롤 하라는 것이 아니다. 감정을 조절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에서 더욱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슬프다고 바로 눈물을 흘리는 것이 아니라 참다참다 참지 못해 흐르는 눈물은 많이 다르게 느껴질 것이다. 

 

여자들이 흔히 나쁜남자 밀당을 잘하는 남자들을 좋아한다라고 이야기 한다. 

좋아하는 마음을 참지못하고 바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타이밍에 마음을 표현하면서 상대방을 안달나게 하는 남자.

 

사람들은 나쁜남자 밀당을 잘하는 남자라고 이야기 하지만 사실 감정을 조절을 잘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2. 몸에 베인 예의와 매너 

 

특히나 어르신들에게 잘 웃고 공경하는 모습, 음식점등에 일하시는 분들에게 메뉴를 주문하는 모습, 길을 가다가 다른 사람가 부딪혔을 때 하는 행동등에서 우리는 그 사람의 인성을 어느정도 짐작할 수 있다.

바로 예의가 바른 남자들은 보통 인성이 좋다는 것을.

 

예의와 매너라는건 우리가 어렸을 때 부터 다 배웠던 것들이다.

어른들을 공경해야한다. 일하는 분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길을 가다가 부딪혓으면 사과해야한다 등등

배운것을 그대로 실행한다면 어느순간 몸에 베이게 될 것이고, 그런 남자는 매력적이다. 

 

에티켓이라는 말을 들어 봤을 것이다. 에티켓은 프랑스말로 예의범절을 익힌 사람이 왕실에 출입할 수 있는 티켓

이다. 왕족이 되는 방법을 우리는 다 배웠다. 

 

 

 

3. 남자다운 남자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사람마다 남자다운 남자의 기준은 다르지만 그 남자다움이라는 것이 꼭 근육질의 마초같은 모습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외모와 상관없이 자신있고 주도적인 모습으로 사람들을 리드하는 모습에서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예를들어 점심에 뭐 먹을지, 약속 장소를 어디로 정할지 등 결정을 못내리는 순간에서 부드럽게 리드하는 모습에서 

남자다움을 보여줄 수 있다. 

 

하나 짚고 가야할 부분은 꼭 남자다운 와일드한 행동이 남자다움을 보여주지는 않지만 여성스러운 제스춰나 말투, 행동들을 하는 남자들에게서는 남자다운 모습의 매력은 찾기 어려울 것이다. 

 

 

4. 자신감 있는 모습

 

누구나 다 잘알고 있을 매력적인 남자의 특징중 하나가 바로 자신감 일것이다.

 

하지만 잘난척이나 허세가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다.

부끄러움이 있거나 조용한 성격이라도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자신감은 자신의 생각과 소신을 이야기 때 보여진다. 

자신감을 가지고 하는 행동에서 자신감 있는 모습이 보여진다.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 할때 목소리가 작아지거나, 우물쭈물 한다거나, 눈을 못마주치는 모습은 자신감 없어 보인다.

자신감의 한자는  '스스로 자' '믿은 신' '느낄 감' 이다. 자신을 믿고 당당하게 행동하면 그 모습은 매력적이다. 

 

 

5.유머러스한 남자 

 

하지만 가장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부분이 바로 유머러스함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머러스한 남자는 정말 매력적이다.

 

매력적인 남자들이 전부다 개그맨 처럼 웃긴건 아니다.

중요한건 매력적인 남자들은 유머러스함과 우스꽝스러워지는것을 구분을 할 줄 안다는 것.

사람을 웃기기 위해 광대가 되지 않으며, 억지로 유머스러워지기 위해 웃긴이야기를 하지않는다. 

 

편하게 대화하는 중간중간 나오는 위트와 유머를 적절히 구사하는 남자는 그 모습이 매력적인 것이다.  

 

 

 

6.아이와 동물을 사랑하는 남자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남자는 매력이 없다. 약자를 지키고 보호해주는 남자는 매력적이다.

 

아이와 동물을 사랑한다는 것은 약자라서 보호해주어야 하는 의무감 때문은 아닐것이다. 

자신 이외의 존재에게 가치와 애정을 느낄 줄 알고 소중히 대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아이와 동물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은 그 사람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든다. 

 

 

 

7.여자관계가 깔끔한 남자

 

매력적이라는 것은 그만큼 이성에게 인기가 많을 가능성이 높다. 

그렇지만 그 인기를 이용해서 이성을 함부로 대하거나 상처를 주는 남자는 위험하다. 

 

여자관계가 깔끔하다는 것은 여자를 만난 횟수나 연애 진도같은 것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다.

여러 이성을 만나게 되더라도 만나는 순간만큼은 여성에게 집중하고 책임지지 못할 행동을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요즘은 미투운동으로 전 남자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연일 화제이다.

연인사이에서도 지켜야 할 선이라는것이 있다. 그 선을 넘으면 여자문제가 많은 남자가 되고 꼬리표가 붙게 된다.

 

희대의 바람둥이 카사노바와 탈옥수 신창원은 수 많은 여성들을 만났다.

카사노바와 신창원이 죄를 짓고 도망칠 때, 그 어떤 여자들도 그들을 신고 하지 않았다. 

왜냐면 진심으로 자기를 사랑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만날 때 만큼 최선을 다한다면 사람들은 신의를 지키는 면이 있다.

 

  

 

8. 자기개발을 하는 남자 

 

책읽을고 운동을 하고 자격증을 준비한다던지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은 그 사람의 미래를 기대하게 된다.

 

자기를 개발하고 발전하는 사람은앞을 생각하기 때문에 활기가 있고 생각 또한 긍정적이다. 

그러면서 생기는 특유의 분위기와 눈빛이 있고 그것은 정말 남자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든다.  

 

 

미래가 기대된다는 것만으로도 자신의 현재 가치는 높아진다. 

 

'반도의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력이란? 매력이란 무엇인가?  (0) 2020.02.12